평택 중·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밤
평택 중·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밤
  • 평택=안태현 기자
  • 승인 2018.12.01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배 취임회장 "평택 지역의 중추적인 인재양성 발굴할 터"

"고등학교는 인재양성의 요람이며 평택시 발전의 원동력 되어야"

평택중·고 총동문회는 12월 1일 오후5시 JNJ아트컨벤션홀에서 평택중·고 총동문회 및 송년의밤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박승식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제23대 손영식이임회장, 제24대이병배취임회장,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평택시의장, 원유철 국회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이윤하 평택시의원, 정일구, 김승겸, 김승남, 홍선의, 김영주, 김동숙, 최은영, 이해금, 강정구, 이관우, 박미영, 유승영 평택시의원, 공재광 전 시장, 김기성 복지재단 이사장, 김태선 한광고 총동문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손영식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 동안 총동문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최선을 다해 평택 중·고 총동문회장으로서 행복한 기억들을 가슴에 안고 기쁜 마음으로 24대 이병배회장의 후견인이 되어 총동문회에 영원한 후원자로 새로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공로패 수여하는 손영식 이임회장

이어 오세준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병배 24대 신임 총동문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영예로운 평택 중·고교 총동문회장으로 추대해주신 선·후배님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며 "저에게 주어진 일이라면 기쁘게 받아들여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고 전진하려는 의지를 가득 담고 선배님들이 걸어오신 길을 더욱 빛내겠다" 고 말했다.

 좌측 이병배 24대 취임회장       우측 손영식 23대 이임회장

한편 24대 임원진으로는 김재겸 수석부회장, 김현필, 유승영, 박승수, 우완식 부 회장, 하월용, 신동섭, 이태원 감사로 각각 선출했다. 또한 행사에는 그 간에 노력한 동문들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공로패는 오경민, 최진원,  백영호, 박종찬, 김현민, 홍철희, 박동원 등이 공로패를 수상하였고 감사패는 최종화, 김재겸, 권태윤 등 3명이 수상하였다.

평택=안태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