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가을축제의 서막을 열다
평택시, 가을축제의 서막을 열다
  • 평택=안종찬 기자 ajch123@naver.com
  • 승인 2019.09.0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 성료···
온 가족이 함께하는 2박3일의 ‘특별한 가을여행’
다양한 문화공연과 풍성한 즐길거리···
▲2박 3일간 평택시 진위천시민유원지 일대에서 개최된 '제8회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가 막을 내렸다.

[평택=안종찬 기자]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2박 3일간 평택시 진위천시민유원지 일대에서 열린 ‘제8회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이하 영상제)가 막을 내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영상제는 ‘나의 가장 빛나는 시절, 청춘’을 주제로 온 가족이 참여하는 영상제작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으며, 서울과 인천, 수원, 용인, 천안, 대전,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캠핑 가족들이 모여들었다.

매년 개최되는 영상제에 해마다 참석하는 가족들의 수도 늘었으며, 1회부터 8회에 이르는 동안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참가한 가족도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영상제작 외에도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행사를 마련했으며, 첫째 날은 참가자들의 시나리오 발표와 멘토들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오디션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힐링콘서트가 이어졌다.

티브로드 기남방송의 힐링콘서트에는 가수 변진섭과 VOS를 비롯해 한가빈, 제이모닝, 최예진, 별사랑 등이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밤하늘을 수놓아 축제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2박 3일간 평택시 진위천시민유원지 일대에서 개최된 '제8회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가 막을 내렸다.
▲2박 3일간 평택시 진위천시민유원지 일대에서 개최된 '제8회 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가 막을 내렸다.

둘째 날에는 한국해양안전협회에서 준비한 ‘생존수영교육’과 심폐소생술과 인공호흡을 배울 수 있는 ‘응급처치교육’이 진행됐으며, 이밖에도 ‘가족행복사진관’과 ‘관상카페’, ‘핸드메이드글래스’등 풍성한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셋째 날은 참가자들이 제작한 영상의 출품과 심사 그리고 수상작들의 상영시간이 이어졌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핫도그와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나눠줬다.

한편, 제8회 평택가족캠핑 스마트 영상제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사)평택스마트영상제가 주관했으며, 평택상공회의소와 (사)한국해양안전협회, 리치푸드(주), 다인건설(주), T-broad기남방송, (주)에스티환경, 삼양식품, OKF음료 등이 후원했다.

ajch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