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재광 당협위원장, 미래 위한 당원교육 실시
공재광 당협위원장, 미래 위한 당원교육 실시
  • 평택=안태현 기자 dks4537@hanmail.net
  • 승인 2019.06.16 16: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원 600여명 한자리에 모여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소통의 장···
공재광 당협위원장 "현장에서 더 치열하게 시민과 소통해나갈 터"
▲공재광 당협위원장
▲공재광 당협위원장

[평택=안태현 기자]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은 지난 15일(토)에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당원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당원교육에는 600여명의 당원 등과 함께 정미경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원유철 국회의원, 평택시의회 이병배 부의장,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 김동숙, 강정구 의원, 고복수 중앙당 상임위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당원교육은 그동안 광화문에서 개최된 패스트트랙 저지를 위한 6번의 집회 등 단합된 결속력을 보여준 당원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자유한국당 황교안 당대표 및 나경원 원내대표 취임이후 국민지지도 상승 등에 맞게 일상생활에서 언사, 행동 등 품격 있는 보수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 동참함은 물론, 당 지지도 상승 등으로 이완되기 쉬운 당원 결속을 강화하고 기존의 조직 체계를 재정비해 자유한국당의 정치적 캐치프레이즈인 혁신, 통합,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5일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당원교육
 ▲지난 15일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당원교육

당원교육에서 나경원 원내대표가 축전으로 인사를 전하며 “공재광 위원장은 중앙행정과 지방행정을 겸비한 강점과 민선 6기 평택시장으로서 평택시 현안해결에 앞장섰으며 젊은 평택의 중단없는 전진을 해나갈 적임자”라며 “당원동지 한분 한분이 공재광 위원장을 중심으로 단합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문재인 정부와 여당의 안이하고 잘못된 인식 때문에 대한민국은 총체적인 위기에 처해 있으며 이럴 때일수록 자유, 시장경제, 효율과 같은 보수 가치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정미경 최고위원은 축사에서 “현재 문재인 정부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베네수엘라 차베스 정권을 닮아 가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현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막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내년 총선에서 공재광 위원장을 중심으로 당원들이 똘똘 뭉쳐 자유한국당을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지난 15일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당원교육
▲지난 15일 양평군 용문산 관광단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당원교육

원유철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공재광 위원장은 평택시장 재직 시 평택항 신생매립지 귀속, 브레인시티 사업, 예술의전당 건립 추진 등 많은 업적을 남겨 일 잘하는 시장이었다”고 말하며 “현재 대한국민이 민생, 안보, 경제, 외교 등 총체적으로 위기에 처해 있다”며 “당원 여러분의 단합된 한마음으로 공재광 위원장을 지키는 것이 자유한국당과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를 주관한 공재광 위원장은 “지금은 평택시장 재임 시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백성의 먹고사는 일을 해결하는 것이 정치의 으뜸이라는 식위정수(食爲政首)의 말을 실천하기 위해 곡신불사(谷神不死)의 정신으로 낮은 곳에서 민생을 챙기는데 현장에 더 치열하게 시민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대 양준모 교수의 ‘문재인 정부 경제실정과 시장경제’에 대한 특강으로 당원교육을 마무리 했다.

dks453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동식 2019-06-17 09:16:31
잠시 등돌리셨던 시민분들께서도 현정부에 염증을 느껴 공재광위원장님 응원해주시는 모습에 마음이 울컥!
정말 잘하셔아합니다. 공재광 위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