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중부방송
중부방송(주)는 시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하고 대변해 나가는 지역에 필요한 인터넷신문이 되겠습니다.

시민의 알권리 충족 및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 사회에서 소외된 장애인과 노약자들에게 눈을 돌리고 따뜻한 뉴스를 찾는데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담은 뉴스, 갈등보다는 화합을 위한 뉴스, 소외계층과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뉴스, 방송사의 이익만을 앞세우지 않는 공정하고 정직한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현실에서 지역 언론은 무엇보다도 높은 도덕상과 사명감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정직한 지역 인터넷 언론이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언론의 생명력은 정확한 정보의 전달과 분명한 자기논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수행키 위하여 건전한 정보통을 통한 정확한 정보의 수집은 물론 다양한 계층과 이를 대표하는 단체들에 대하여 편견 없는 접근과 관심을 통해 좋은 뉴스를 생산해 나갈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는 독자와 시민만을 바라보면서 우리 지역의 참 역사를 묵묵히 적어내는 사관적 위치를 굳게 지켜나갈 것이며, ‘지역밀착보도’와 시민이 직접적으로 참여해 담론을 형성할 수 있는 ‘공공저널리즘’에 충실할 것입니다.

정론직필의 정신은 지역 언론의 의무입니다. 정론직필과 불편부당을 원칙으로 그 어떤 외압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한 지역 언론이 되고자 취재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시민과 함께 지역의 비약적인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참 언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